MEMBER

회원

  1. HOME
  2. 회원가입

회원가입

제주관광대학교 재학생을 위한 학생회원으로 가입하세요.

주의사항

표시는 필수입력사항입니다.
이메일 주소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 사용되므로 정확하게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기본정보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확인
이메일 @ 전화번호 - -

상세정보

학과 학번
졸업(예정)년도
취업희망지역
  • 제주특별자치도
  • 서울특별시
  • 경기도
  • 인천광역시
  • 부산광역시
  • 대구광역시
  • 광주광역시
  • 대전광역시
  • 울산광역시
  • 세종특별자치시
  • 강원도
  • 충청북도
  • 충청남도
  • 전라북도
  • 전라남도
  • 경상북도
  • 경상남도
  • 전국
취업희망직무

사무관리

  • 경리/회계/재무
  • 법률/법무/채권관리
  • 기획/경영전략
  • 인사/노무관리
  • 총무/사무관리
  • 생산/품질관리
  • 시설/공장관리
  • 비서
  • 구매/물류/자재관리
  • 홍보/PR
  • 일반사무
  • 기타사무/공업/서비스

여행/관광/스포츠/뷰티

  • 조리/식음료
  • 번역/통역
  • 경비/경호/보안
  • 도우미/모델/이벤트
  • 미용/코디네이터
  • 숙박시설 서비스직
  • 스포츠/레크레이션
  • 객실승무원(항공기, 선박)
  • 조리사/바리스타
  • 식음료 서비스

기술직

  • 설계/인테리어
  • 건축/토목/감리/조경
  • 기계/금속/조선/항공
  • 광업/요업/농수산
  • 방송기술/촬영
  • 섬유/의류/가죽/염색
  • 운전/정비/자동차
  • 의학/제약/생명공학
  • 인쇄/제지/가구
  • 연구[화학/의약/생물]
  • 전기/전자/통신/반도체
  • 환경/보건
  • 연구[전기/전자]
  • 연구[화학/의약/생물]
  • 연구[기계/자동차]
  • 연구[기타분야]
  • 기타기술/기능직

IT/정보통신

  • 웹마스터
  • 웹디자인
  • 웹기획/PD/마케팅
  • 시스템분석/설계/PM
  • 네트워크/보안
  • 유무선통신
  • 멀티미디어
  • DBMS
  • 웹프로그래머
  • 컨텐츠/운영/HTML코딩
  • ERP/CRM
  • 게임프로그래머
  • 시스템/응용프로그래머
  • 기술지원/교육/영업
  • 서버/하드웨어분야
  • 기타IT전문직

디자인

  • CAD/CAM
  • CG/캐릭터디자인
  • 산업디자인
  • 편집디자인/MAC

전문직

  • 광고기획/제작
  • 컨설팅/자문/고급경영
  • 부동산/감정평가사
  • 교사/교수/강사
  • 법률/특허/변호사/변리사
  • 증권/금융분야
  • 세무/회계/세무사/회계사
  • 조사/통계/분석/연구
  • 문화예술/연예
  • 방송/뉴스/기자
  • 사서/학예
  • 경찰/소방
  • 기타전문직

의료/보건/사회복지

  • 간호사/치과위생사/간호조무사
  • 보건의료 단순종사자
  • 사회복지 서비스직(보육, 육아도우미)
  • 사회복지사/ 상담전문가/직업상담 및 알선
  • 의무기록/영양/응급구조/위생
  • 물리치료/작업지료/임삼심리

노무/생산

  • 생산/기능/노무직
  • 운전/택배

기타

제주관광대학교 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 이용약관

본 약관은 제주관광대학교 취업지원센터(이하 “센터”)가 운영하는 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취업정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 간의 이용조건 및 제반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제 1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다.
① “서비스”라 함은 센터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이하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이 구인, 구직, 교육을 목적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부대 서비스를 말한다.
② “학생회원”이라 함은 학생이 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센터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이용자 ID를 부여받은 학생을 말한다.
③ “기업회원”이라 함은 기업에서 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동 약관에 동의하고 기업의 채용정보 및 아르바이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기업을 말한다.
④ “이용자ID” 또는 “회원ID”라 함은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제주관광대학교 취업지원센터가 승인하는 문자나 숫자
⑤ 비밀번호 : 회원이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선정한 문자나 숫자
⑥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
⑦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 2 조 (약관의 효력)
①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제31조, 동법 시행규칙 제21조의 2에 따라 공시절차를 거친 후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한다.
② 센터는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③ 센터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상당 기간 동안 해당 사이트에 공시하여야 한다.
④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본 서비스 제공자인 센터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사전통지 후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만약, 이용자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제 3 조 (약관 이외의 준칙)
이 약관에서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관해서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에 따른다.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센터의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본 약관과 개인정보보호정책의 내용에 대한 동의 및 이용신청에 대하여 센터가 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한다.
②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이용신청 당시 웹상의 “동의함” 버튼을 누르면 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제 5 조 (이용신청)
① 학생회원이 동의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센터에서 요청하는 기본정보(학과, 학번, 이름, 연락처, 이메일, 졸업(예정)년도 등)를 제공하여야 한다.
② 학생회원은 반드시 학과, 학번과 성명을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학과, 학번과 성명을 허위로 등록한 경우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다.
③ 기업회원이 동의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센터에서 요청하는 기본정보(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대표자,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업종, 기업형태, 사원수, 연매출액, 회사소개, 담당자정보 등)을 제공하여야 한다.
④ 타사의 정보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다.

제 6 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센터는 전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 고객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한다.
② 센터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1.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2. 기술상 장애사유가 있는 경우
3. 기타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7 조 (서비스의 내용)
① 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각 호와 같다.
1. 채용정보 등록/제공/접수 서비스
2. 기업정보 등록/제공/접수 서비스
3. 온라인 채용정보, 센터 프로그램 안내, 접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학생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제 8 조 (제휴를 통한 서비스)
센터는 제휴 관계를 체결한 여타 인터넷 웹 사이트 또는 신문, 잡지 등의 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학생 회원에게 기업정보와 채용공고를 제공할 수 있다.

제 9 조 (서비스의 요금)
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료를 원칙으로 한다. 다만 센터는 추후에 일부 서비스를 유료로 할 수 있으며, 그 자세한 내용에 대하여는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한다.

제 10 조 (서비스 이용시간)
① 센터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만, 센터는 서비스의 종류나 성질에 따라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용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센터는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하여야 한다.
② 센터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시스템 작업시간, 장애해결을 위한 보수작업 시간, 정기 PM작업,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 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 공지사항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알려야 한다.

제 11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센터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2.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제공을 중지하는 경우
3.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한 경우

제 12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① 센터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거나 서비스 개선 및 회원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서신우편, SMS를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다.

제 13 조 (자료내용의 책임과 센터의 정보 수정 권한)
① 자료내용은 관리자가 등록한 기업정보 및 채용공고와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을 말한다.
② 학생회원은 자료 내용 및 게시물을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자료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학생회원에게 있다.
③ 모든 자료내용의 관리와 작성은 회원 본인이 하는 것이 원칙이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하게 관리가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
④ 센터는 학생회원 및 학생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에 오자, 탈자 또는 사회적 통념에 어긋나는 문구가 있을 경우 이를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다.
⑤ 학생회원이 입력한 정보는 학내 채용 및 통계 자료로 활용될 수 있다.

제 14 조 (제주관광대학교 취업지원센터의 의무)
① 센터는 본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한다.
② 센터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서비스 화면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동 회원에게 통지하여야 한다.
③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센터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를 진다.
④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 15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센터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② 회원은 센터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다.
③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센터의 사전 동의 없이 복사, 복제, 번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다.
④ 회원은 본 서비스를 건전한 구인 구직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해서는 안되며 이용 중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을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4.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해킹행위 또는 바이러스의 유포 행위
6.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8.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9. 그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제 16 조 (회원의 가입해지/서비스중지/자료삭제)
① 학생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1일전까지(단, 해지일이 법정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까지) 신청하여야 한다.
②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센터는 사전 동의 없이 가입해지나 서비스 중지 조치를 취할 수 있다.
1. 회원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았을 때
2.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때
3.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4. 허위 게시글을 등록했을 때

제 17 조 (손해배상)
① 회원이 이 약관의 제15조, 제16조 등의 규정에 위반한 행위로 센터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센터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 18 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센터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노력해야 한다.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르고, 사이트에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고지한다.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제주관광대학교 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 개인정보처리방침

제주관광대학교 ('jtu.ac.kr'이하 '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제주관광대학교('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 은(는)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본 방침은부터 2017년 12월 15일부터 시행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제주관광대학교 ('jtu.ac.kr'이하 '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은(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가.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제한적 본인확인제 시행에 따른 본인확인,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나.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 콘텐츠 제공, 맞춤 서비스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 파일 현황
1. 개인정보 파일명 : 스마트취업지원시스템개인정보파일
- 개인정보 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로그인ID, 이름,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학번
- 수집방법 : 홈페이지
- 보유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및 표준개인정보보호지침
- 보유기간 : 1년
- 관련법령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제주관광대학교('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은(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회원탈퇴시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보유근거 : 개인정보보호법 및 표준개인정보보호지침
-관련법령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예외사유 : 없음

4.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써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① 정보주체는 제주관광대학교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제주관광대학교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제주관광대학교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제주관광대학교은(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5.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제주관광대학교('jtu.ac.kr'이하 '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은(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 필수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로그인ID, 이름,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학번
- 선택항목 :
6. 개인정보의 파기
제주관광대학교 ('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은(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제주관광대학교 은 정보주체의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8.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제주관광대학교(‘jtu.ac.kr’이하 ‘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오정철
연락처 :064-740-8801, jungclove@ctc.ac.kr, 064-748-8818
② 정보주체께서는 제주관광대학교(‘jtu.ac.kr’이하 ‘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제주관광대학교(‘jtu.ac.kr’이하 ‘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9.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10.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제주관광대학교 ('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3.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제주관광대학교('스마트취업정보지원시스템')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4.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6.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합니다.